교환/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택배사로 수거 예약된 건에 한해 처리 가능합니다. 아래 방법에 따라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수거 예약을 해 주셔야 합니다.
STEP1
머렐 온라인 스토어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 후,
CJ대한통운 앱 혹은 고객센터 1588-1255로 수거 접수
STEP2
① 1번 반품 및 개인 택배 예약 → 1번 반품 예약
② 송장 숫자 입력, 배송비 신용(착불) 접수
※ 신발박스도 제품의 일부입니다.
훼손 시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수거지 변경 및 기타 불편 접수 가능
※ 수거 예약 누락으로 인한 반품 기간 초과 시
처리 불가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 등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 시에는 교환/반품신청서 등에 해당 내용을 메모해주셔야 하며, 메모 및 접수 내역이 없는 경우 이로 인한 별도의 검품 및 지원이 어렵습니다.
타 택배 및 개인 택배, 1달이 초과된 주문 건 등은 반송장으로 주문 정보 매칭이 불가하니 주문 정보(주문 몰, 성함, 연락처, 요청사항 등)를 필히 메모 후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메모 누락 시 반품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와의 사전 협의 없이 임의로 보내주실 경우 안내 없이 반송 처리되며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분실된 상품은 머렐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모든 절차는 지정택배사로 운영됩니다.
- 세트 상품, 할인 상품, 쿠폰 사용, 적립금 사용 등
관련 여부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취소는 신용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3~7일이 경과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의 경우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실시간으로 처리가 어려우며, 환불 승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10일이 경과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몰 내 반품 접수 시 환불 받으실 계좌를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여 기재를 누락하신 경우 본사에서 반품 검수 후
개별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환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환불 불가 사유
- 배송된 상품 전체 또는 일부가 분실된 경우
(기본 구성품 및 사은품 모두 포함)
- 상품이 소비자의 책임으로 훼손되거나 멸실된 경우
- 상품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제품의 색상은 입고시 마다 원단 특성에 따라 염색(탕)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니터의 색상차이, 착용감, 사이즈의 개인의 선호도는 상품의 하자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처리가 어렵습니다. 상품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은 구매하신 매장에 문의 및 접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분교환/부분취소 시 배송비가 발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