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상품 아직 미수령인데 "배송완료" 안내문자가 발송되었어요
    택배 출고 후 택배사 사고 혹은 송장 오기재 등 미확인 된 상태로 "배송완료"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내용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Q. 상품 구매 후 매장 직접수령 가능한가요?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택배로 발송되며 직접수령은 불가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Q. 평균 배송일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확인 기준으로 2~3일이 소요되며 입고지연이나 결품시 고객센터에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Q. 구매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은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이 준비중인 단계에서는 주소변경이 불가합니다.
  • Q. 개인택배로 반품/교환 상품을 발송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개인택배 발송시 반품/교환 동일하게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발송 후, 택배사 및 송장번호를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여러상품 구매후 한 개만 취소하고 싶어요, 추가 배송비가 있나요?
    변심에 의한 단순취소는 반품시 편도 배송비가 지불됩니다.
  • Q. 구매한 상품이 발송전인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확인 단계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더욱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송장번호 기재 후에는 상품이 발송된 상태라 취소가 어렵습니다.
  • Q.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교환신청시 교환비가 있나요?
    상품을 회수하여 검수 후, 불량 혹은 오배송이 맞으면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 Q. 반품/교환 기간은 평균 몇일 소요되나요?
    반품 - 회수까지 2~5일 이내 예정이며 상품확인후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교환 - 상품 회수 확인 후 교환상품의 발송이 가능합니다.
    맞교환 - 맞교환 요청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 반품/교환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변심으로 인한 반품과 교환시 택배비는 고객 부담으로 진행되며, 결제금액에서 차감 혹은 택배박스 내 동봉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무료배송시 최초 배송비 2500원이 부담되며, 도서산간 및 해외배송은 추가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Q. 반품/교환 신청은 몇일 이내 가능한가요?
    반품/교환 신청은 배송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MY ACCOUNT)를 통해 가능합니다.
  • Q. 결제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에스크로, 휴대폰 등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Q.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은 불가능하며, 회원가입후 주문 가능합니다.
  • Q. 구매자와 다른 명의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신청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에 필요한 휴대폰번호와 사업자등록증번호 등을 회신해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Q.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신청을 못했어요, 신청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시 가능하며 반품을 진행시에는 불가능함을 참고해주세요.
  • Q. ID를 변경하고 싶어요.
    한번 등록하신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아이디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Q. 개명후 정보변경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본인명의 확인 후 정보수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Q.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신청을 못했어요, 신청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시 가능하며 반품을 진행시에는 불가능함을 참고해주세요.
  • Q. 회원등급이 어떻게 구분이 되나요?
    회원등급은 MY ACCOUNT에서 상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등급은 최근 구매이력을 바탕으로 승급 및 유지되며 정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MY ACCOUNT → Edit An Account 에서 탈퇴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Q. 회원등급별로 마일리지 및 쿠폰혜택이 있나요?
    회원등급은 MY ACCOUNT에서 상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등급은 최근 구매이력을 바탕으로 승급 및 유지되며 정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Q. 상품 구매후기를 작성하였는데 적립금이 얼마인가요?
    상품을 구매후 1개월 이내, 후기 작성시 일반후기 300원, 포토후기 500원이 적립됩니다.(기간: 6/19 ~ 7/30까지)
  • Q. 마일리지는 상품금액의 몇% 지급되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구매후 확정시 최종결제금액의 1%가 마일리지로 적립되며, 적립일로부터 6개월 이내 사용가능합니다.
  • Q. APP 다운로드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준비되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 Q. 모바일과 PC에서 결제방법은 동일한가요?
    모바일과 PC에서의 결제방법은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 Q. 스마트폰을 이용한 상품 결제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30만원 이상 결제 시,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공인인증서 또는 ARS 인증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