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ory >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데일리룩부터 스트릿룩까지! 머렐, 19FW 플리스 8종 컬렉션 출시

등록일 : 2019-09-18 | 조회수 : 274

데일리룩부터 스트릿룩까지!
머렐, 19FW 플리스 8종 컬렉션 출시


- 기본형, 베스트, 맨투맨, 롱재킷 등 다양한 디자인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 폭 넓혀


- 보온성+포근함+가벼움 세 박자 모두 갖춰 올 FW 필수 아이템 등극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일교차가 큰 간절기 시즌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패션 아이템 플리스(Fleece) 8종 컬렉션을 선보인다.

머렐이 새롭게 출시한 이번 플리스 컬렉션은 기본형부터 베스트, 맨투맨, 롱재킷 등 데일리룩에서부터 커플룩, 캠핑룩, 스트릿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주력 제품인 기본형 재킷은 부드러운 양털 원단을 사용해 최적의 포근함을 선사하며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남여공용 제품으로 커플룩으로도 연출하기 좋으며 간절기 아우터뿐 아니라 겨울철 이너로도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또한 배색 우븐 원단의 포켓을 적용해 야외활동 시 수납성을 높인 동시에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블랙, 잉크, 크림 3종 구성이다.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여성용 오버핏 플리스 재킷은 특별한 스타일링 없이도 스트릿 스타일의 뉴트로 감성을 살리기에 충분하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2종이다. 또한, 여성용 코트형 재킷은 무릎을 감싸는 기장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다. 보온효과가 높고 가벼워 일교차로 쌀쌀함이 느껴질 때 간편하게 바람막이로 활용하기 좋다.

겨울철 이너로 착용하기 좋은 베스트형은 캐주얼한 후드 혹은 맨투맨과 매치하면 스포티하면서도 스트릿패션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맨투맨형 플리스 또한 특유의 보들보들한 촉감으로 이너로 착용시 따뜻함이 배가 된다. 이 외에도 하이루프트 소재의 재킷은 소매와 허릿단에 시보리를 적용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한층 높이고 디자인 포인트를 더해 캐주얼한 캠핑룩을 연출할 수 있다.

머렐 관계자는 “플리스가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활용되면서 지난해 롱패딩의 뒤를 이은 19FW 메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있는 만큼 머렐 또한 다양한 구성의 플리스 8종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취향을 고려한 이번 신제품은 뉴트로, 고프코어 스타일의 디자인은 물론, 보온성과 실용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