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ory >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물놀이부터 트레킹까지 쾌적하고 안전하게 머렐, 멀티 아쿠아 슈즈 ‘워터프로 마이포2’ 출시

등록일 : 2019-06-24 | 조회수 : 346

물놀이부터 트레킹까지 쾌적하고 안전하게
머렐, 멀티 아쿠아 슈즈 ‘워터프로 마이포2’ 출시


- 스테디셀러 ‘워터프로 마이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배수성∙접지력 강화돼 출시


- 우수한 통기성∙건조성으로 장마철, 물놀이, 트레킹 등 다양한 환경에서 착용하기 제격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여름철 계곡 등의 휴가지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아쿠아 슈즈 ‘워터프로 마이포2’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머렐의 스테디셀러 ‘워터프로 마이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배수성과 접지력이 더욱 강화됐다.

머렐의 ‘워터프로 마이포2’는 앞축과 뒤축에 물 빠짐 구멍이 설계돼 신속한 배수성, 통기성을 자랑한다. 물기를 빠르게 내보내는 동시에 빠른 건조가 가능해 물에 젖더라도 답답한 느낌 없이 쾌적하다. 휴가철 물놀이, 계곡 트레킹, 장마철 등 다양한 환경에서 착용하기 제격이다.

갑피 전체에는 망사 재질의 매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고 발 전체를 자연스럽게 감싸는 듯한 느낌으로 보다 안정적인 움직임을 선사한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어 안전할뿐 아니라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이번 신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아웃솔(바닥면)에 적용된 ‘비브람(Vibram)창’이다. 비브람창은 특수 원료가 첨가돼 강도 및 마찰력을 높여줄 뿐 아니라 미끄러움을 방지해 안전성 또한 끌어올린다. 특히 여름철 강∙계곡이나 해변 등 젖고 표면이 고르지 못한 노면에서 착용시 넘어질 염려가 없다. 남성용 3종, 여성용 3종 구성으로 다채로운 컬러감의 디자인도 장점이다.

머렐 관계자는 “워터프로 마이포2는 미끄럼 방지 및 수분 건조 기능이 뛰어나 장마철은 물론, 여름철 계곡 트레킹과 같은 수상 액티비티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며 “향균∙소취 기능이 작용되기 때문에 더욱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