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ory >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머렐, 멀티 액티비티 러닝화 ‘엠큐엠 플렉스 보아’ 출시

등록일 : 2019-05-29 | 조회수 : 309

머렐, 멀티 액티비티 러닝화 ‘엠큐엠 플렉스 보아’ 출시


- 보아(BOA) 시스템 탑재로 최적의 러닝 퍼포먼스 구현 가능


- 민첩성, 안정성, 접지력 극대화, 평지부터 트레일 러닝까지 가능한 멀티 러닝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신발끈 없는 멀티 액티비티 러닝화 ‘엠큐엠 플렉스 보아(MQM FLEX BOA)’를 출시한다. 이번 러닝화는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러닝화 ‘엠큐엠 플렉스 루나(MQM FLEX LUNA)’에 편의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이다.

‘엠큐엠 플렉스’ 시리즈는 머렐이 지난해 처음 선보인 러닝화 라인으로, 13년 연속 신발부문 세계 판매 1위의 독자적인 노하우가 적용되어 접지력과 쿠셔닝 기능이 뛰어나다. 이번에 출시한 엠큐엠 플렉스 보아는 여기에 ‘보아 시스템’ 기술력을 더하고 디자인을 강화했다.

일반적인 신발끈 대신 ‘보아 다이얼 시스템’을 탑재해 보다 간편하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다.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해 발을 핏하게 잡아주어 발과 신발의 일체감과 높은 밀착력을 자랑한다.

또한 미드솔(신발 중창)에 적용된 플렉스 컨넥트(Flex Connect), 에어쿠션(Air Cushion) 기술로 민첩성과 안정성을 증대, 러닝시 발생하는 충격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아웃솔(신발 밑창)에는 엠-셀렉트 그립(M-Select Grip) 기능을 적용해 어떠한 기후에서도 최적의 접지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지면 환경에서 발을 안정감있게 잡아줘 평지는 물론 비포장도로, 흙길을 달리는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액티비티 러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천연 박테리아를 활용해 향균 및 소취 작용을 돕는 엠-셀렉트 프레쉬(M-Select Fresh) 기능으로 발 냄새를 억제해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기본 블랙 컬러에 남성용(250mm~290mm), 여성용(230~255mm) 각각 블루, 라이트핑크 그라데이션으로 포인트를 줬다.

머렐 관계자는 “엠큐엠 플렉스 보아는 근교 산행, 트레일 러닝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러닝을 즐기는 2030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라며 민첩성과 안정성, 그리고 접지력을 극대화 한 러닝화로 보아(BOA) 다이얼 시스템을 통한 세밀한 조작이 가능해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 구현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