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ory >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머렐, 19 SS 다니엘 헤니 디지털 영상 ‘다니엘 로그(Daniel log)’ 공개

등록일 : 2019-04-10 | 조회수 : 440

머렐, 19 SS 다니엘 헤니 디지털 영상 ‘다니엘 로그(Daniel log)’ 공개


- 캘리포니아 로드트립 즐기는 다니엘 헤니가 담긴 브이로그 형식 영상


- 다니엘 헤니의 트렌디&건강한 이미지, 머렐의 19 SS 제품 매력적으로 소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캘리포니아 로드트립을 즐기는 브랜드 모델 다니엘 헤니의 모습이 담긴 2019 SS시즌 디지털 영상 ‘다니엘 로그(Daniel log)’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캘리포니아의 광활한 자연을 즐기는 자전거 로드트립 테마로, 최근 영상 트렌드인 ‘브이로그(vlog)’ 형식을 적용해 다니엘 헤니가 직접 촬영한 것처럼 연출했다. ‘브이로그(vlog)’는 비디오(video)와 블로그(blog)의 합성어로 자신의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영상 콘텐츠를 일컫는다.

영상에서 다니엘 헤니는 바람막이 재킷, 냉감소재 셔츠 등 머렐 2019 SS 신제품을 착용하고 캘리포니아 산악지대, 해안도로 등을 배경으로 라이딩을 즐긴다. 실제로 일상에서 액티비티를 즐기듯 자유롭고 여유로운 다니엘 헤니의 모습, 그리고 빠른 장면 전환과 액션캠을 통해 느껴지는 역동성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자전거를 타는 다니엘 헤니 뒤편으로 보이는 캘리포니아의 파란 하늘과 탁 트인 경치, 야자수 나무 등은 저절로 여행과 액티비티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다니엘 헤니는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머렐의 ‘IT’S DAILYSH’ 컨셉에 맞춰 머렐의 19 SS주력 신제품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멋지게 소화했다. 이번 디지털 영상은 머렐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렐 관계자는 “다니엘 헤니 특유의 건강하고 액티브한 에너지와 트렌디한 스타일, 그리고 로드트립 브이로그 테마가 잘 매치되어 머렐 2019 SS시즌 제품의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며 “영상을 보시면 바로 가방을 꾸려 여행을 떠나고 싶으실 것”이라 전했다.

목록